사 이 판 자 유 여 행 숙 소 총 정 리 
벌써 사이판을 다녀온지 한달. 시간이 너무 빨라요! ㅠㅠㅠㅠㅠ 그립기만하다구
사이판 자유여행 하는 가족분들도, 연인들도 친구들도 참 많죠!
저도 어느나라든지, 자유여행을 즐겨하는 편이라, 많은 정보를 알려고 노력해요 ㅎㅎㅎㅎ
그래서 제가 모든 숙소를 알지는 못하지만, 제가 다녀 온 3곳의 숙소를 비교분석 해드리려고 왔답니다:-)
완벽하진 못하더라도 이해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저는 미친사이판으로 예약을 하게 되었고!
카노아리조트 , 피에스타리조트, 센츄리호텔 이렇게 3군대에서 묵었답니다.
3군대 모두 좋았는데요. 위치나 가격 부대시설까지 비교해서 알려드릴께요 'ㅡ'
급하신 분들은 맨 밑으로 가시면 한번에 정리해 두었습니다!

공항에서 사이판 도착 이후, 바로 갔던 리조트는 바로 카노아 리조트!
생각했던 것 보다는 오래된 건물에 당혹스러웠지만, 방에 들어서서 커튼을 치는 순간, 환호성이 나오는 뷰를 가지고 있었죠.
중심부와는 떨어져 있어서, 접근성이 무척 좋은 것은 아니였지만, 중심부로 셔틀 운행을 하고 있고, 리조트내에 DFS 갤러리아가 입점되어 있어서
쇼핑에 무리가 없도록 되어 있다는 점! 다양한 무료 액티비티와 체험이 제공되고, 워터파크 슬라이드가 존재하는 수영장이 있다는 것이 강점!


제가 배정 받았던 룸. 테라스에서 보이는 뷰예요
수영장이 있고, 슬라이드가 있고, 바로 앞에 이렇게 모래사장의 해변이 바로 있어서 물놀이 하기에도 좋죠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도 리조트 내에서 가능하고, 공기주입된 어린이 놀이시설과 골프체험 등 다양한 체험거리가 있었어요!


카노아 리조트 룸 카드


처음 방에 들어왔을 땐, 불도 꺼져 있고 커튼도 쳐 있었는데
커튼을 열자마자 따사로운 햇볕에 감동 받을 수 있는 뷰를 가지고 있답니다.


리조트 자체는 오래되 보였으나, 전체적으로는 깔끔하고 청결도 좋았어요
이불도 넘나 좋음, 매트리스도 좋았구요!
커튼은 암막이라서 햇볕걱정 안해도 되구요 :-)


테라스가 상대적으로 꽤 큰 편이라서, 앉아 있을 수도 있고 쉴 수 도 있답니다!
테이블과 의자가 준비되어 있었고,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뷰는 정말 좋았답니다!

생생함을 위해서 동영상 첨부.
사이판에 첫 리조트라 더 세심하게 찍었는데, 다음날 부터는 사실 귀찮음....ㅋㅋㅋㅋㅋ
동영상 부터 보시죠!


이미 지저분 지저분 ㅎㅎㅎㅎ
리조트 내에는 이렇게 간단한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고, 보시다 싶이
막 좋은 상태는 아니예요! 룸 크기가 상당히 컸고, 냉장고는 미니미니, 커피포트와 드라이기가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멀티 어뎁터를 꼭 가지고 가야한답니다 :-) 필수!


리조트의 조식은 이렇게 잘 되어 있어요
막 먹을게 많은 건 아니지만, 정말 잘 되어 있는 뷔페식 조식!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 특히 중국분들도 많았어요!!


매우 간단하게 빵과 과일 달걀로 함께 합니다.
원래 조식은 빵이 최고죠 ㅎㅎㅎㅎㅎ
외국에 나오면, 빵이 제일인것 같아요.. 막 엄청 맛있다 이런건 없었던 것 같아요!ㅎㅎㅎㅎ


카노아 리조트 수영장이구요. 잘 되어 있는 편이였어요 :-)
워터슬라이드도 2가지 빨간색 노란색 있구요! 풀장높이도 다른 2가지 풀이있었답니다!


배구를 할 수 있는 네트도 있구요
바로 앞에는 바도 있어서 바다에 앉아서 음식 주문을 할 수 있답니다!

둘째날 이동했던 센츄리 호텔
처음엔 렌트카를 타고 이동하는데, 호텔인지 몰라서 그냥 지나칠 정도로 외관은 작았어요 :-)
카노아 리조트 다음으로 방문했던 곳이라서, 더 작아보였던 것이죠! 사실 상 제가 자유여행으로 추천한다면 여기를 추천하겠어요!
사이판 자유여행 하려면 중심지와 가까운 곳이 아무래도 좋잖아요? ㅎㅎㅎㅎ 걸어다닐 수 있다는 게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제 나이 때, 방문하기에도 부담없는 가격과 좋은 위치 그리고 피에스타 리조트와 연계되어 있어서 부대시설을 같이 사용 할 수 있다는 점
조식이 뷔페식은 아니지만, 정말 알차게 나온다는 것을 비교하면 정말 가성비 최고의 숙소예요!


룸 안에는 이렇게 침대가 두개 딱 들어가 있고, 공간이 엄청 넓지는 않았지만, 캐리어 2개를 피기에는 충분한 크기를 가지고 있었답니다.
룸자체도 눅눅하지 않고, 오히려 앞서 방문했던 카노아 리조트 보다는 더 신식이라는 느낌도 받았답니다.
카노아 화장실 상태를 찍지 않은 이유도...너무.......오래됐어.....ㅋㅋㅋㅋㅋ


일단 침대도 너무 좋았고, 포근했고, 테라스도 있지만, 테라스는 기대안하는게 좋아요
왜냐면, 내다봐도 아무것도 없뜸...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웰컴 과자도 주고요!
1 FREE 칵테일 쿠폰도 준답니다 :-)( 요건 미친사이판 예약 ) 하나하나 신경쓴 부분이 감동적이 였어요!!


그리고 감동 받았던 조식, 한 사람당 한 접시!
고를 수 있는 종류가 몇 가지 있는데,
그림이 있고, 그 중에서 고를 수 있답니다 :-) 진짜 다 맛있어요!
오히려 뷔페보다 잘나오고, 입맛도 맞아서 이렇게 먹는게 더 든든하더라구요 :-)


오히려 이렇게 나왔는데, 알차게 깨끗이 먹었답니다.
하지만, 음료는 오로지 홍차 아이스티만 가능하니, 다른 음료를 먹고 싶은 사람은 구매하거나,
미리 준비해서 가져오는게 좋을 거예요 :-) 저희는 미리 사놨다가 아침에 들고 나오기 ㅎㅎㅎㅎ

세번째로 방문한 피에스타 리조트.
세 군대 중에서는 정말 여기가 최고였어....그런데 가격이 착하지 않아서 문제!
피에스타는 가라판 시내에서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서 여기저기 돌아다니기 딱 좋아요!
수영장도 있고, 헬스장 조식과 해변 뷰, 씨터칭 등등 여러가지 액티비티와 부대시설이 있기에 더욱더 좋죠
특히 카오나보다 훨씬 세련되고 깔끔한 룸 상태였답니다! ㅎㅎㅎㅎㅎ


리조트 침대는 상대적으로 큰 편에 속했고, 침구나 청소도 잘 되어 있었답니다.
어메니티도 좋았구요 :-) 일단 방도 엄청 넓지는 않않도 불편하지 않을 정도의 룸 크기!


한켠으로는 책상과 의자가 있었고, 여기의 테라스는 작은편이였는데도 해변뷰와 리조트 뷰가 한번에 보이면서 좋았습니다.
화장실도 정말 깔끔하고, 넓게 잘 되어 있었어요


너무 좋았던, 수영장!
정말 워터파크 시설 하나도 없는데, 농구와 게임을 할 수 있는 공과 수건 대여를 해주고!
물 깊이가 생각보다 깊어서 더 재밌었어요 :-) 주변 방갈로와 선베드 전부 사용가능했고!
진짜 수영장에서 저녘내내 꽤나 놀았어요!ㅎㅎㅎㅎ

비교 분석 표를 간단하게 만들어 봤는데요.
여러분들이 하나하나 비교해 보고 결정하면 좋을 것 같아요 :-)
저는 일단 가라판 가까이에 있는게 상대적으로 확실히 좋아보였고 (저녁에 돌아다니기 편리해서)
사이판 자유여행 하기에는 가성비로는 센츄리 호텔을 추천드리고, 조금 더 좋은 곳으로는 피에스타 추천해요 :-)


제가 갔던 모든 리조트와 호텔에서는 헤어드라이기와 커피포트는 있었답니다! *참고*

+ Recent posts